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게임/FM2013
  3. FM2013 복돌/크랙 뚫렸네요.

FM2013 복돌/크랙 뚫렸네요.

· · BSG_쓰윔

 

 

 

 

 

 

 

 

 

 

 

 

 FM2013 커뮤니티들이 침체되던 이유는 크랙이 뚫리지 않아서 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갑작스럽게 새로운 소식이 들려오네요.

 바로 FM2013 크랙의 출현입니다.

 

 스키드로우 등을 비롯한 크랙팀들이 모두 포기를 하던 차라 갑작스러운 소식입니다.

 

 

1. 현재의 상황

 

 FM 최대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서 글 하나가 올라오면서 이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한 유저가 FM2013 크랙이 된다고 글을 올렸던 거죠.

 

 기존의 크랙은 무조건 크래쉬 덤프가 떠서 게임을 할 수 없는 상황이었고, 그래서 현재까진 FM2013에 '복돌이' 유저가 없었습니다. (맥을 쓰는 분을 제하면)

 하지만 이번 파일은 크래쉬 덤프가 없는 듯 하네요.

 

 

 다가 이렇게 크랙 파일이 된다고 게시판에 종종 낚시글이나 착각 글이 있었는데, 이번 파일은 진실한 듯 합니다.

 아래는 한 유저의 후기입니다.

 

 

 는 이미 스팀을 통해 구입을 한 지라 따로 확인하진 않았지만, 유저들의 반응을 보면 이번 크랙은 진짜인 듯 합니다.

 

 그런데 여기까지 소식을 접하신 분들은 자연스레 의문이 드실 겁니다.

 이번 FM2013은 어떤지 말입니다. 

 

2. 이번 FM2013은 어떨까?

 

 재 FM2013은 평은 그리 좋지 못합니다.

 난이도가 더 올라갔고, 부상이 지나치게 심하게 구현되어 하드코어한 면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론 FM2013을 구매한 후 만족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건 제가 예전에 썼던 리뷰글과 후기 글을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듯 하네요.

 

 

3. 크랙 버전에서 몇 가지 알려진 점

 

1. 크랙 버전은 13.3 버전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현재 정품처럼 같은 최종 버전이네요.

 

2. 기타 그래픽 파일은 따로 FM 커뮤니티에서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페이스팩이나 로고 같은 것들인데, 이것들은 제가 예전 포스트에서 다룬 적이 있습니다.

→ 페이스팩 적용과 다운로드 [클릭]

3. 이번 크랙을 뚫은 건 스키드로우가 아니라고 합니다.

 CRY가 뚫었다고 하네요.

 

 

 

 

 

간편 메모장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

복사하기  저장
× 내용 모두 지우기 내용 모두 복사하기
메모장입니다. 시크릿 모드가 아니면 내용이 저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