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게임/FM2013
  3. FM2013 유망주 총정리 페이지! (13.3 버전)

FM2013 유망주 총정리 페이지! (13.3 버전)

· · BSG_쓰윔

 

 

 

 

 

 

 

 

 

 

 

 

  동안 FM2013에 존재하는 유망주들을 포지션 별로 정리해왔습니다.

 그리고 이번 시간에는 정리한 유망주들을 쉽게 보실 수 있도록, 통합 포스트를 만들어봤네요.

 

 클릭만 하시면 해당하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설정해놨습니다.

 필요한 포지션의 유망주 정보를 보시면 됩니다.

 

 또한, 아직까지 FM2013의 유망주 개념이나 육성법을 모르시는 분은 아래의 글을 읽으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 FM2013 유망주 키우기 1편 [클릭]

 

 

1. 읽기 전 주의사항

 

1. 제가 정리한 유망주들은 각 포지션 별 160 고정 포텐 이상이면서 21세 이하거나, -9 포텐인 녀석들이 대상입니다.

 

2. 제가 정리한 글은 아래와 같은 구조를 지니고 있습니다.

 

 

2. 포지션 별 유망주 정리

 

1. 스트라이커.

 

 

 

2. 공격형 미드필더.

 

 

 

3. 중앙 미드필더.

 

 

4. 윙어 / 윙포워드.

 

 

 

5. 센터백.

 

 

6. 수비형 미드필더

 

7. 풀백/윙백.

 

8. 골키퍼.

 

3. 마치면서.

 

 디어 제가 쓸 수 있는 유망주 글은 다 쓴 듯 합니다.

 제 글이 아모쪼록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간편 메모장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

복사하기  저장
× 내용 모두 지우기 내용 모두 복사하기
메모장입니다. 시크릿 모드가 아니면 내용이 저장됩니다.